일상정보 생각들

감스트♥기래민, 9살 연하와 열애 공개! “서로에 대한 믿음 생겨”

감스트♥기래민, 9살 연하와 열애 공개

유명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 감스트가 9살 연하의 동료 크리에이터 기래민과의 열애 사실을 전격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감스트

감스트는 지난 8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감스트♥기래민 저희 사귑니다”라는 직설적인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 특별한 영상 속에는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시작하여, 연인으로 발전하기까지의 과정, 그리고 마침내 대중에게 열애를 고백하기에 이른 모든 이야기가 상세하게 담겨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운명적 만남과 이상형의 일치

영상에서 감스트는 자신이 꿈꿔왔던 이상형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그는 “착하고 운전 잘하고 피부 하얀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으면서, 특히 기래민을 향해 “그 분이 진짜 열심히 하시더라. 기래민 씨가”라고 언급하며 호감을 드러냈다. 두 사람의 운명적인 첫 만남은 2024년 11월 25일,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루어졌다.

감스트와 기래민의 러브 포토는?👇

https://im.newspic.kr/4pJxIei

이 만남은 두 사람의 관계 발전에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

기래민은 감스트와의 첫 만남 자리에서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고등학교 때 대전에 오신 적이 있다. 그때 방송 중이셨는데, 그때 팬이었으니까 (감스트가 있는)설렁탕 집에 가서 사진을 찍었다”라고 밝히며, 오래전부터 감스트의 팬이었음을 고백했다.

기래민의 이 같은 고백에 감스트는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과거의 기억을 되짚었다. 그는 팬들이 보내준 사진들을 살펴보던 중 기래민의 모습을 발견하고는 “최성국 형님 국밥집 갔을 때 그때 온 팬이다”라고 당시 상황을 정확히 기억해내며 깊은 인연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후 기래민 역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깔끔한 사람, 성격은 선한 사람”이라고 설명했고, 이 말을 들은 주변 동료들은 자연스럽게 감스트를 지목하며 두 사람 사이의 묘한 기류를 감지하게 했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감스트와 기래민은 서로에게 깊은 감정을 느끼며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두 사람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데이트 장면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오랜 믿음으로 공개 결정

감스트는 오랜 고민 끝에 열애 사실을 공개하게 된 배경에 대해 직접 설명했다.

그는 “제목에서 보셨듯이 저희가 사실은 만나고 있었다”고 운을 떼며, “밝히려고 하게 된 계기는 고민을 많이 했는데 저희가 만난지 오래 됐고, 서로에 대한 믿음도 생겨서 만나는 거를 오피셜로 밝히게 됐습니다”라고 진솔하게 밝혔다. 이는 두 사람의 관계가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기래민 또한 열애 공개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그녀는 “밝힐까 말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숨기는 게 답답하기도 하고 그냥 당당하게 저희 모습 보여주면서 재미있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고, 정말 진지하고 잘 만나고 있기 때문에 그런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말하며, 더 이상 숨기지 않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와 함께 기래민은 팬들에게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따뜻한 응원과 지지를 당부하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약속했다.

요점보기!

이번 열애 공개는 감스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해당 영상은 두 사람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 감스트가 9살 연하 기래민과의 열애 사실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첫 만남을 가졌으며, 기래민은 과거 감스트의 팬이었음을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오랜 믿음과 진지한 만남을 바탕으로 공개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