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생각들

‘셀럽병사의 비밀’ 눈물 속 구준엽 그리움 서희원 향한 애틋함

故 서희원 향한 애틋함

구준엽이 세상을 떠난 아내 故 서희원을 향한 변함없는 마음을 드러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구준엽

최근 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 공식 계정에는 “눈물을 참기 힘들어서 녹화를 잠시 중단한 장도연”이라는 글과 함께 예고 영상이 공개되며 그의 근황이 알려졌다. 해당 영상에서는 MC 장도연이 故 서희원의 묘를 지키는 구준엽의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장도연은 제작진이 구준엽과 나눈 대화를 언급하며 그의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제작진이 “비가 와서 오늘은 나오지 않으실 줄 알았다”고 묻자, 구준엽은 “와야죠. 희원이는 저보다 훨씬 더 힘들게 누워있는데”라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도연은 이 말을 전하며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고, “한참 동안 거의 아무 이야기도 하지 못했다고 한다.

모든 질문에 답이 눈물뿐이었다더라”며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묘소 지키는 순애보

‘셀럽병사의 비밀’ 통해 공개

오는 2월 3일 방송되는 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에서는 구준엽과 故 서희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눈물흘리는 구준엽 사연보러가기

https://im.newspic.kr/9KPE3tM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여전히 서희원의 묘를 찾아 시간을 보내는 구준엽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아프게 했다.

구준엽의 모습을 직접 목격한 한국 팬은 그의 애틋한 마음을 생생하게 전했다.

팬은 “서희원 님과 같이 찍은 사진 액자를 묘비 앞에 꽂아놓고 아이패드로 그분의 영상을 계속 재생해서 바라보고 계셨다”고 전하며 그의 변함없는 사랑을 엿보게 했다. 현지 팬들 또한 그의 모습에 안타까움을 금치 못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구준엽-서희원 러브스토리

23년 만의 재회, 그리고 이별

구준엽과 서희원은 2022년 2월 결혼을 발표하며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다.

두 사람은 1998년에 처음 만나 약 1년 정도 교제했으나 결별했다. 이후 서희원은 2011년 중국인 사업가 왕소비와 결혼하여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으나 2021년 이혼했다. 구준엽은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듣고 다시 연락을 시작했고, 23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하며 부부가 되었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서희원은 지난해 2월 가족들과 함께 떠난 일본 여행 중 폐렴 합병증으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일본 현지에서 화장 절차를 마친 뒤, 대만 신베이시 금보산 추모 공원 내 장미원에 안치되었다.

1주기 추모 조각상

팬들의 응원과 위로

최근 구준엽은 서희원의 1주기를 앞두고 직접 설계·제작한 기념 조각상을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조각상은 대만 금보산 비림 명인 구역에 설치되었으며, 고인의 1주기인 다음 달 2일 제막식이 열릴 예정이다. 현지 팬들은 “힘냈으면 좋겠다. 너무 힘든 상황일 테니까”, “사람이 전체적으로 엄청 야위었더라.

처음 봤던 모습이랑 많이 달라진 것 같다. 한 사람만 바라보는 그런 남자인 것 같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