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생각들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 알아보기

갑자기 잘되던 쿠첸 밥솥이 안될때 정말 화나고 답답할때 다들 있으시죠?

이럴때 빠르게 접수하고 신청하는 방법 공유해 드릴려고 합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이용을 위한 전화번호와 접수 방법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대표 전화번호

  • 대표 고객센터 번호: 1577-2797
  •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 휴무: 일요일 및 공휴일
  • 전화 상담으로 제품 문제 설명, AS 신청 및 방문 예약 가능
쿠첸 AS 센터 위치 및 바로 접수하기 👈

쿠첸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 쿠첸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센터 안내’ 메뉴 이용
  • 네이버 지도, 구글 지도에서 ‘쿠첸 서비스센터’ 검색하여 가까운 센터 위치 확인 가능
  • 대표 고객센터 전화로 가까운 센터 위치와 운영 시간, 주차 가능 여부 문의 가능

AS신청 방법

1.전화로 신청하기

  • 대표번호 1577-2797로 전화 후 상담원에게 제품 모델명 및 고장 증상 설명
  • 가까운 서비스센터 안내받고 방문 예약 또는 출장 수리 신청 가능

2.온라인 접수하기

  • 쿠첸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센터 > A/S 신청하기 메뉴 클릭
  • 출장 A/S 신청 선택, 고객정보 및 제품 정보 입력, 희망 출장 날짜와 시간 예약
  • 접수 완료 후 예약된 일정에 기사 방문

3.방문 접수하기

  • 예약된 날짜와 시간에 서비스센터 방문
  • 제품, 구매 영수증, 보증서 지참 필수
  • 접수 데스크에서 AS 신청 내역 확인 후 수리 진행

이용 시 유의사항

  • 보증기간 내 정상 고장은 무상 수리 가능
  • 보증기간 외 또는 고객 부주의 고장은 유상 수리
  • 수리 전 비용 안내 반드시 확인
  • 동일 증상 2개월 이내 재발 시 무상 재수리 가능
쿠첸 AS 센터 위치 및 바로 접수하기 👈

이 정보를 참고하여 쉽게 쿠첸 제품의 서비스센터를 이용하고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