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의 인기 음악 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를 통해 깊은 감동을 선사했던 TOP6 멤버들이 팬들과 직접 만나는 첫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프로그램 종영 이후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뜨거운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자리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TOP6 멤버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TOP6,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팬들과 만남
‘우리들의 발라드’에서 보물 같은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TOP6 멤버들, 송지우, 이예지, 이지훈, 천범석, 최은빈, 홍승민이 모두 한자리에 모인다.
이들은 오는 16일 오후 7시에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1층에서 첫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달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종영된 이후 현재까지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무료로 진행된다. 팬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무대 위에서 빛나던 TOP6 멤버들과 직접 교감하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팬 플랫폼 베리즈 통해 응모 가능
이번 팬사인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팬들은 오는 11일 오후 11시 50분까지 응모를 마쳐야 한다.
응모는 팬 플랫폼 베리즈(Berriz) 커뮤니티에 가입한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간단한 정보를 기입하는 방식으로 손쉽게 신청할 수 있다. ‘우리들의 발라드’ TOP6가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팬들에게는 더욱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대 위에서 깊은 감동을 전해온 이들이 이날 팬들과 직접 교감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예상된다.
TOP12, 스핀오프 및 전국투어 콘서트 활발
한편, ‘우리들의 발라드’ TOP12 멤버들은 지난 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스핀오프 프로그램 ‘무무X차차-우발라디오’를 통해 꾸준히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들의 활발한 활동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TOP12는 오늘(10일) 성남에서 첫 공연을 시작으로, 24일 대구, 2월 7일과 8일 서울, 28일 부산, 그리고 3월 7일 대전까지 총 5개 주요 도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처럼 TOP6의 첫 팬사인회와 TOP12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우리들의 발라드’ 출연진들이 팬들과 더욱 가깝게 만나고 소통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