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생각들

고준희 ‘솔로지옥5’ 최미나수 장면에….

배우 고준희가 넷플릭스 ‘솔로지옥5’를 시청하던 중 출연자 최미나수의 행동에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그녀는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를 통해 ‘솔로지옥5’를 시청하며 느낀 솔직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고준희는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를 직접 만들면서 ‘솔로지옥5’를 시청했습니다.

-고준희 유튜브 채널 갈무리-

처음에는 출연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나, 최미나수의 행동에 점차 실망감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최미나수가 여러 남성에게 동시에 관심을 보이는 모습에 고준희는 “사람 마음을 가지고 논다”며

불쾌감을 표현했습니다. 이 영상은 공개 후 많은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요 내용

2026년 2월 5일,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에는 “한 박자 늦은 고준희 | 두쫀쿠 만들고 솔로지옥5″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 속에서 고준희는 직접 만든 ‘두쫀쿠’를 먹으며 넷플릭스 연애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5’를 시청했습니다.

고준희 100억대 아파트?

https://im.newspic.kr/KTKKN5U

고준희는 처음 최미나수를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기운이 밝아서 남자들이 당연히 좋아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여자애들도 좋아할 거 같다”며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최미나수가 여러 남성에게 동시에 관심을 보이며 미묘한 신호를 보내는 장면이 이어지자, 고준희의 표정은 점점 굳어졌습니다.

고준희 인스타 보러가기

고준희는 최미나수의 행동에 대해 “기 빨리는 것 같다. 미나수, 아주 독기를 품었다. 너무 사람 마음을 가지고 논다”라며 솔직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솔로지옥5’의 MC 홍진경, 덱스, 이다희, 한해 역시 최미나수의 돌발 선택에 황당한 반응을 보이자, 고준희는 “봐봐. 나랑 마음이 통했다”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고준희는 ‘솔로지옥5’ 총평에 대해 “일단 화가 난다. 여태까지 봤던 ‘솔로지옥’이랑 다르다. 이렇게 나를 열받게 하는 애는 없었다. 쪽지 주고받을 때는 기 빨렸다. 이렇게 머리 아플 때까지 봐야 하나 싶다”며 분노와 황당함이 섞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운이 밝아서 남자들이 당연히 좋아할 수밖에 없다”

추가 정보

최미나수는 ‘솔로지옥5’에서 네 명의 남성 참가자에게 관심을 보이며, 두 사람과 동시에 프로그램을 나갈 수 있는지 제작진에게 문의하는 장면으로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이 장면은 방송 직후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미나수는 202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이며, 2022년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미스 어스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현재는 미국 일리노이대학교 어배너-샴페인(UIUC)에 재학 중이며, 연간 학비가 1억 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솔로지옥5’ 출연 전에는 드라마 ‘서초동’, TV조선 ‘DNA 러버’ 등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반응

고준희의 ‘솔로지옥5’ 시청 후 분노 반응은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나도 보면서 똑같이 생각했다”, “고준희 언니 완전 내 마음”,

“최미나수 행동 진짜 이해 안 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요약

구분내용
인물고준희, 최미나수
이슈고준희가 ‘솔로지옥5’ 시청 중 최미나수의 행동에 분노를 표출하며 “사람 마음을 가지고 논다”고 비판
반응시청자들 사이에서 최미나수의 행동에 대한 갑론을박이 벌어짐. 고준희의 반응에 공감하는 의견 다수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