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생각들

정은지 ‘궁’ OST 리메이크 앨범 발매!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가 추억의 드라마 OST 리메이크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은지

정은지는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새로운 리메이크 싱글 ‘앵무새’를 발매한다. 이번 곡은 2006년 큰 인기를 끌었던 MBC 드라마 ‘궁’의 OST를 새롭게 해석한 것으로, 원곡의 감동을 어떻게 되살릴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은지만의 음악적 색깔로 재탄생할 ‘앵무새’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앵무새’, 2000년대 감성 재해석

리메이크 곡 ‘앵무새’는 발표 당시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슴 아픈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정은지 인스타 보러가기

드라마 ‘궁’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오랫동안 회자되어온 명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정은지는 이러한 원곡의 감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편곡을 시도했다. 기타, 베이스, 스트링을 중심으로 편곡하여 2000년대 초반의 감성을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했다.

정은지의 미친가창력!

https://im.newspic.kr/49U0hwz

특히 정은지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안정적인 보컬이 더해져 곡의 감정선을 더욱 깊고 풍부하게 만들었다는 평가다.

에이핑크 15주년, 솔로 활동 병행

정은지는 에이핑크 데뷔 15주년을 맞아 그룹 활동과 더불어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꾸준히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에이핑크의 11번째 미니 앨범 ‘리 : 러브(RE : LOVE)’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타이틀곡 ‘러브 미 모어(Love Me More)’는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에이핑크의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콘서트와 연기 활동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라이브 클립 동시 공개

정은지는 신곡 발매와 동시에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오늘(3일) 오후 6시, 유튜브 원더케이(1theK) 채널을 통해 ‘앵무새’ 라이브 클립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은지 인스타 보러가기

라이브 클립을 통해 정은지는 ‘앵무새’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라이브 클립은 음원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