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생각들

황재균 이혼 후 심경 고백 짠한형에서 다털어놔!

지연과 이혼 후, 황재균의 솔직한 심경 토로

황재균이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하여 전 여자친구들에 대한 이야기부터 자신의 이상형, 그리고 결혼에 대한 생각을 조심스럽게 밝혔다.

황재균

2일 공개된 ‘비시즌한정 알콜폭酒 몬스터’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류현진·배지현 부부와 함께 황재균, 손아섭이 출연하여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특히 황재균은 이혼 후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하여 더욱 솔직하고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상형 언급과 결혼관

다양한 연애 경험과 이상형에 대한 솔직한 고백

대화 중 이상형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황재균은 과거 연애 경험을 떠올리며 솔직하게 답변했다.

짠한형 황재균편 보러가기

그는 “예전 여자친구를 보면 친구들이 이해 못하는 경우도 있었고 예쁘다는 경우도 있었다. 다 달라서 얘기를 못하겠다”고 말하며, 획일적인 기준보다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사람에게 끌린다고 밝혔다. 이에 MC 신동엽은 “사람의 매력을 단편적으로 얘기하기 쉽지 않다.

황재균 여자관계 폭로??

https://im.newspic.kr/pxKGLRY

매력적인 여자가 좋잖나”라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황재균은 “제가 마음적으로 끌리는 여자”라고 부연 설명하며 이상형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더욱 명확히 했다.

손아섭의 폭로와 황재균의 재혼에 대한 생각

손아섭은 황재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폭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맞는 거 같다. 극과 극인 사람을 만나는 걸 봤다. 수수한 사람을 만나는 것도, 섹시한 사람을 만나는 것도 봤다.

확고한 스타일이 있는 건 아닌 것 같다. 다양하게”라고 말해 황재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를 듣던 배지현도 “너무 동의한다”며 손아섭의 말에 공감했다.

황재균은 쑥스러운 듯 입술을 깨물며 웃음을 터트렸다. 그는 “이제 나가면 저는 재혼이고 뭐고 다 끝난 것 같다”고 말하며 재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신동엽이 “재혼 생각은 있었구나”라고 묻자 황재균은 “아기를 좋아한다”고 답하며 결혼관의 일부를 내비쳤다.

신동엽은 “아기를 잠깐 보니까 좋은 것”이라고 농담을 던졌지만, 황재균은 “저는 조카를 잠깐 보지 않는다”며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이혼 배경과 심경

지연과의 이혼, 그리고 앞으로의 계획

황재균은 2022년 12월 지연과 결혼했으나, 약 2년 만인 2024년 11월 이혼했다.

짠한형 황재균편 보러가기

당시 그는 두 사람이 성격 차이를 극복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가졌지만, 합의 끝에 각자의 길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그는 이혼 후 처음으로 심경을 밝히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팬들의 응원과 기대

솔직한 모습에 대한 팬들의 응원

황재균의 솔직하고 진솔한 모습에 팬들은 응원을 보내고 있다.

팬들은 “황재균 선수 힘내세요”, “솔직한 모습 보기 좋네요”, “앞으로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앞날을 응원했다.

댓글 남기기